온라인 채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을 중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6개월 내 쇼핑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73.2%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쇼핑 정보를 습득했다. 모바일이 81%로 가장 비중이 높았지만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PC(웹·72.8%)보다도 높은 점에 주목할 만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21 12:22
좋아요 1
조회수 1,210
댓글 0
온라인 채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여전히 오프라인 매장을 중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6개월 내 쇼핑 경험이 있는 소비자의 73.2%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쇼핑 정보를 습득했다. 모바일이 81%로 가장 비중이 높았지만 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PC(웹·72.8%)보다도 높은 점에 주목할 만하다.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