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s 맛있는 마케팅
경영자와 마케터의 사고방식에 대한 간극을 풀어놓았네요.
어떻게, 공감이 가시나요?
저는 둘 간의 동반성장이라는 공통적인 목표가 있기 때문에 본문의 내용처럼 서로 다른 시각만 갖고 있다고는 생각되진 않지만 어느 정도의 간극은 존재하는 걸로 생각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2 07:59
좋아요 0
조회수 884
댓글 0
이미숙’s 맛있는 마케팅
경영자와 마케터의 사고방식에 대한 간극을 풀어놓았네요.
어떻게, 공감이 가시나요?
저는 둘 간의 동반성장이라는 공통적인 목표가 있기 때문에 본문의 내용처럼 서로 다른 시각만 갖고 있다고는 생각되진 않지만 어느 정도의 간극은 존재하는 걸로 생각되네요.
소액 투자로 대박 찬스! 1억 미만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