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판도라TV, 유튜브에 도전장
최근 네이버와 스마트미디어렙(SMR)은 MBC, SBS, 종편, CJE&M 등 7개 방송사의 하이라이트영상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영상은 실제 방송 후 24시간 이내에 각 방송사가 선정한 영상 클립으로 네이버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번 계약으로 인기 방송프로그램 공급을 늘려 동영상 콘텐츠 확대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04 08:00
좋아요 0
조회수 1,299
댓글 0
네이버-판도라TV, 유튜브에 도전장
최근 네이버와 스마트미디어렙(SMR)은 MBC, SBS, 종편, CJE&M 등 7개 방송사의 하이라이트영상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영상은 실제 방송 후 24시간 이내에 각 방송사가 선정한 영상 클립으로 네이버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번 계약으로 인기 방송프로그램 공급을 늘려 동영상 콘텐츠 확대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