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세 끌어들여 대박 내는 명인 마케팅
2000년 인터넷 버블사태때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실행 하였던 명인마케팅을 아시나요?
이름없는 작은 기업 알리바바가 인터넷 포럼을 개최 했습니다. IT유명인사를 초대하기 위해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은 가장 유명한 무협 작가 진융을 행사 사회를 맡깁니다. 각종 취재진은 진융을 취재하기 위해 포럼에 참석하였고 진융과 함께 알리바바는 독자들에게 소개 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07 08:00
좋아요 0
조회수 1,021
댓글 0
2000년 인터넷 버블사태때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실행 하였던 명인마케팅을 아시나요?
이름없는 작은 기업 알리바바가 인터넷 포럼을 개최 했습니다. IT유명인사를 초대하기 위해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은 가장 유명한 무협 작가 진융을 행사 사회를 맡깁니다. 각종 취재진은 진융을 취재하기 위해 포럼에 참석하였고 진융과 함께 알리바바는 독자들에게 소개 되었습니다.
소액 투자로 대박 찬스! 1억 미만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마케팅의 역사, 족집게 정리❗
MARKETEA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