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가 공개한 세대별 남녀 미디어 이용 행태와 광고 접촉 반응 등을 조사한 <2024 타겟 리포트>에 따르면 20대의 일평균 OTT 시청시간이 70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 7월 15세에서 59세 사이 서울, 경기 및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진행한 결과다.
전체 연령대의 일평균 OTT 시청시간이 56분으로 나타난 가운데, 20대는 유일하게 평균을 웃도는 70분을 시청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연령대별 일평균 OTT 시청시간은 40대 56분, 30대 54분, 10대53분, 50대 46분 순으로 집계됐다. 기기별 시청 비중 분석에서도 모든 연령대에서 스마트폰이 1순위로 가장 많이 사용됐으며, 10대와 20대는 2순위로 태블릿PC를, 30대부터 50대까지는 TV를 주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