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만 보지말고 소비자 보라 달라진 IT세상 기업도 변해야
최인혁 BCG(보스톤컨설팅그룹)파트너는 제품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방향을 틀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얼마나 물건을 잘 만들었냐가 아니라 얼마나 소비자를 만족 시켰느냐가 중요하다 말하였고 더불어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관심과 시장에 잘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04 08:00
좋아요 0
조회수 2,467
댓글 0
최인혁 BCG(보스톤컨설팅그룹)파트너는 제품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방향을 틀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얼마나 물건을 잘 만들었냐가 아니라 얼마나 소비자를 만족 시켰느냐가 중요하다 말하였고 더불어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관심과 시장에 잘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