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데이터 측정 및 애널리틱스 분야를 선도하는 애드저스트가 데이터 분석업체 센서타워(Sensor Tower)와 공동 집필한 일본 앱 트렌드 리포트 2024를 발표했다.
리포트는 2022년 1월부터 2024년 3월까지 애드저스트의 전 세계 상위 3,000개 이상의 앱과 센서타워의 앱 다운로드 및 소비자 지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애드저스트는 리포트에 게임, 금융, 이커머스, 커넥티드 TV(CTV)와 같은 새로운 채널을 포함한 일본 모바일 앱 시장의 중요한 트렌드와 성장 기회를 담았다. 복잡성과 거대한 잠재력이 공존하는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모든 전략적 데이터를 공개하여 일본시장에 진출하려고 하는 마케터들에게 어트리뷰션, AI, 차세대 애널리틱스를 통합하는 총체적인 접근법을 공유한다는 의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