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마케팅 업계 거장인 페르난도 마차도(Fernando Machado)와 김낙회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이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에서 국제명예상을 각각 수상한다. 이와 함께 올해의 ‘이노베이티브 리더(Innovative Leader)’에는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가 선정되었다.
페르난도 마차도는 지난 2014년부터 약 6년간 버거킹 최고마케팅책임자(이하 CMO)로서 당대 최고의 마케팅으로 손꼽히는 여러 캠페인을 전개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페르난도 마차도는 세계적인 광고 전문지 애드위크(Adweek)가 선정하는 ‘그랜드 브랜드 지니어스(Grand Brand Genius)’에 최초로 두 번이나 선정된 것은 물론, 미국의 경제 전문지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가 선정하는 ‘가장 혁신적인 CMO 10인(top 10 most innovative CMOs)’에도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또한, 미국의 저명한 경제지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비즈니스 분야의 가장 창의적인 마인드를 가진 100인(Top 100 Most Creative Minds in Business)’으로 꼽히기도 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