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CMO는 실제로 오늘날의 최고 성장 책임자이다. AI가 생산성과 성과를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다. 그들은 창의적인 투자에서 더 예측 가능한 결과를 추구해야 한다. 그들은 내부 및 광고회사 팀에서 더 높은 수준의 자동화, 생산성 및 효율성을 제공해야 한다.
제타 글로벌은 CMO Council™과 협력하여 북미와 유럽 전역의 다양한 산업에 속한 B2B 및 B2C 기업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2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 다음과 같은 내용을 파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