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특별 좌담회] 본질에 집중할 때, 크리에이티브는 발전한다

2024.07.22 08:2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00

댓글 0

얼마 전 원쇼, D&AD, 칸 라이언즈 등 국제 광고제가 마무리됐다. 이번에 우리나라 크리에이티브가 다소 아쉬운 결과를 보였다. 국제 광고제에서의 수상이 크리에이티브 수준과 직결되는 것은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우리나라 크리에이티브가 다소 아쉽다는 의견도 있다. 그래서 매드타임스는 국제 광고제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우리나라 크리에이티브 제고를 위한 시간을 준비했다. 국내외 광고제 심사위원 등으로 참가하면서, 우리나라 크리에이티브 트렌드를 이끄는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 남우리 스튜디오좋 대표, 송창렬 크랙더넛츠 대표, 이승재 아이디엇 대표(가나다 순)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다. 특히 이번 좌담회는 하이브리드로 진행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