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 비즈니스 성과, 최우선 디지털 비디오 광고 KPI

2024.07.19 08:1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1

댓글 0

IAB가 <2024 IAB 디지털 비디오 광고 지출 및 전략 보고서(024 IAB Digital Video Ad Spend & Strategy Report)> 2부를 발표하고 디지털 비디오 채널, 플랫폼 및 미디어 자산에 투자하는 구매 측의 선택 기준과 측정 관련 문제 및 이를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공개했다.

IAB 미디어 센터 부사장 신티아 개빌란(Cintia Gabilan)은 "업계는 초창기부터 도달률을 기준으로 구매, 거래, 측정해 왔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제는 비즈니스 성과가 성공을 평가하는 가장 중요한 지표이며, 도달 범위와 빈도는 두 번째이다. 그러나 측정은 아직 필요한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 구매자의 3분의 2가 9가지 주요 측정 영역에서 문제를 겪고 있다고 답했다."라고 덧붙였다.

이 보고서는 컨버전스 TV 및 디지털 비디오 분야의 고위급 리더들이 모여 업계 환경을 논의하는 연례 의제 설정 행사인 IAB 비디오 리더십 서밋(VLS)에서 발표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