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2024년, 미국인은 어떻게 TV를 시청할까?

2024.07.19 08: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2

댓글 0

넷플릭스가 2007년에 월 5.99달러 디스크 플랜과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1,000개의 타이틀로 2007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넷플릭스는 2011년 자체 제작사를 설립하고 '하우스 오브 카드'를 출시한 이후, 넷플릭스는 오늘날 미국인의 TV 시청 방식을 형성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했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닐슨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플랫폼별 미국 TV 시청률을 분석, 시각화했다.

데이터에 따르면, 오늘날 TV 시청의 대부분은 방송과 케이블이 차지하고 있다. 2024년 4월 현재 전체 사용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스트리밍 서비스는 미국 전체 TV 시청률에서  38.4%를 차지하며 계속 성장하고 있다. 2014년에 미국인의 26%만이 VOD 구독을 했지만, 지금은 가구의 83%가 스트리밍 서비스 비용을 지불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