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분명히 다르지만, 메시지는 하나

2024.07.14 09:1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212

댓글 2

오스트레일리아 통신회사인 텔스트라(Telstra)가 영상 캠페인과 OOH를 공개했다. 두 개의 캠페인은 전혀 다른 톤앤매너를 가지고 있지만, 단순한 포맷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진다. 이번 캠페인은 광고회사 BMEOF(Bear Meets Eagle on Fire)와 +61이 참여했으며, 디렉팅은 제프 로우(Jeff Low)와 토바이어스 포아커(Tobias Fouracre)가 담당했다.

영상 캠페인은 총 26종의 스톱 모션 영상으로 제작되었다. 캠페인 <Better on a Better Network>는 한 에피소드당 15초의 짧은 광고로,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통신망을 자랑함은 물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텔스트라를 포지셔닝한다. 이를 위해 26편의 광고에는 호주의 각기다른 지역과 지역에 거주하는 동식물 캐릭터가 등장한다. 15초의 광고에서 캐릭터는 어디에 있든 더 좋은 네트워크로서 텔스트라를 언급하며 끝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