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텔레콤은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인 사치앤사치(Saatchi & Saatchi)와 함께 Z세대가 여름을 경험하는 방식을 재정의하기 위한 새로운 캠페인 "Summer to Remember"를 시작했다. 유럽 전역의 왓츠앱 그룹 채팅에 도입된 AI 채팅 봇인 No Excuses는 Z세대가 부담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추억을 만들고 잊지 못할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올해 도이치텔레콤은 여름에 대한 모든 계획이 시작되고 종종 깨지는 장소인 왓츠앱으로 직접 찾아갔다. 도이치텔레콤은 무엇보다도 계획을 방해하는 요소인 핑계를 해결하기 위해 기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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