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과 삼바TV는 스냅챗 캠페인이 시청자가 새로운 쇼를 시청하고 영화를 스트리밍하도록 유도하는 데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주는 새로운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8억 명이 넘는 월간 활성 사용자로 구성된 스냅챗의 열성적인 오디언스를 활용한 이번 분석은 플랫폼에서 광고에 노출된 오디언스를 시청자로 전환함으로써 스냅챗 캠페인이 강력한 성과를 거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연구는 다양한 시청 시간대, 광고주, 장르 및 계절을 대상으로 스냅챗 캠페인의 영향력을 측정했다. 측정 방식은 삼바 TV의 인과적 기여 및 스냅의 인텐트 투 트리트먼트 제어 방법론(Intent to Treat control methodologies)과 삼바 TV의 독점적인 ACR 데이터를 결합하여 실제 시청률 증가율을 측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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