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우리는 잊기 위해 태어났다 VCCP, 기억 과학에 대한 1년간의 연구 발표

2024.07.06 08:4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6

댓글 0

광고의 16% 미만이 기억되고 정확하게 어트리뷰션되며, 온라인 광고의 1/3은 아예 노출조차 되지 않는다. 이러한 '만성적인 낭비'에 주목한 VCCP는 새로운 사고 리더십 프로그램인 '챌린저 시리즈'를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판매 시점의 구매 결정의 궁극적인 동인인 기억부터 시작하여 업계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첫 번째 보고서인 <기억 코드 해독(Cracking The Memory Code )>은 기억의 과학과 마케터들이 어떻게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브랜드를 처음에 주목받을 수 있는지, 더 나아가 진열대, 검색 엔진, 매장에서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살펴본다. 또한 보고서는 기억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기억의 지렛대는 무엇인지, 그리고 기억의 점유율을 높이고자 하는 마케터에게 기억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설명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