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끝나지 않은 크리쉬(Crush!) 패러디

2024.06.27 16:2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2

댓글 0

출처 Youtube 캡처
출처 Youtube 캡처

아동보호단체 'Heat Initiative'가 지난달 논란의 중심이 된 애플의 <Crush!> 광고를 패러디했다. 약 30초 영상 <Don’t Crush Childhood>는 아이클라우드(iCloud) 내 아동 포르노를 추적하는 기능의 부활을 촉구한다. 캠페인은 어린이를 상징하는 장난감을 통해 애플의 광고 <Crush>를 재현했다. 블록, 인형 등 아이들의 장난감은 프레스 기계인 아이폰에 눌리기 시작한다. 압착을 견디지 못한 블록이 조각나고, 인형은 찢어진다. 눈알이 빠져버린 노란색 공은 마치 <Crush!>에서 눌려버린 이모지를 연상케 한다. 위기의 상황에서 가운데 서 있던 여성 피규어가 압착기를 들어올리기 시작하고, 결국 일부 장난감은 살아난다. 광고는 "애플, 아동 학대 없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자"라는 카피로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전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