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을 공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달 온에어한 론칭 영상에 이어 미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 본편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노션이 기획, 제작을 맡은 이번 트립닷컴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은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페인이 눈길을 끄는 점은 트립닷컴에서 이미 5년 전에 제작했지만 갑작스러운 코로나19 팬데믹의 여파 때문에 온에어 되지 못한 광고 영상을 ‘역발상’을 통한 새로운 접근법으로 전혀 다른 광고의 모습으로 세상에 나오게 했다는 점이다.
“5년 전에 찍었지만 나가지 못한 광고 영상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