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from Tokyo] 사슴이 먹여살리는 나라

2024.06.25 08:1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36

댓글 1

나라에 다녀왔다. 25년 만이다. 일본 고대의 모습과 다양한 문화유산을 간직한 일본 최초 국가의 수도로 영화를 누렸던 도시, 나라(奈良)는 관광지로 유명하다. 오사카와 교토에서 가까워서 이 두 도시에서 당일치기 관광도 가능하다. 나라에 가면 꼭 방문하는 곳이 나라 공원이다. 공원과 주변 도로에는 약 1,200마리의 꽃사슴들이 자유롭게 다니고 있어서 나라 사슴 공원으로도 알려져 있다. 다른 것은 기억나지 않는데 사슴만은 기억에 생생하다. 사슴 농장이 아니라 공원이라는 이름처럼 공원 주위에는 울타리 같은 것이 없어서 사슴들이 관광객들과 섞여서 어슬렁거린다. 관광객들이 사슴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먹이용 센베이(煎餅, 밀가루에 달걀과 설탕을 넣어 만든 반죽을 틀에 넣고 굽거나, 쌀가루를 쪄서 만든 반죽을 넓게 펴서 굽거나 튀겨 만든 일본의 전통 과자)를 매점에서 구매해서 사슴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을 여기저기에서 볼 수 있다. 인도의 소처럼 사슴들이 횡단보도를 건너는 일도 일상다반사이다. 인도, 차도, 신호등 가릴 것 없이 계속 걸어 다니고 있어서 사슴 조심하라는 노란색 표시판이 여기저기 붙어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