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파리 올림픽은 NBC유니버셜의 피코크 스트리밍 서비스에 이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21년에는 라이브 TV가 하계 올림픽 시청의 대부분을 차지했지만(전체 시청의 69%),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는 미국 소비자의 51%가 올림픽을 스트리밍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1년 도쿄 올림픽의 28%에서 증가했다.
이는 올 여름 올림픽 게임을 어떻게, 언제, 어디서 시청할 계획인지 알아보기 위해 미국 전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Vubiquity 모회사인 암독스(Amdocs)의 새로운 연구에 따른 것이다.
데이터에 따르면, 팬데믹으로 인해 연기된 2021년 올림픽에 비해 올해 올림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소비자의 63%가 2021년 48%에 비해 올림픽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함) 소비자의 시청 습관도 변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