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는 "WARC 어워드 2024 - 아시아 태평양"에서 마케팅 및 전략적 효율성을 기리는 최종 후보에 오른 64개의 금, 은, 동상 캠페인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이 지역에서 미치는 영향의 주제와 성공적인 마케팅 동향을 설명하는 통찰력 보고서를 발표했다.
팬데믹 이후의 혼란 기간이 지나면 실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근본적이고 결과 중심적인 전략으로 복귀한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인 APAC의 캠페인은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매출 성장과 브랜드 인지도 구축에 초점을 맞춘 점이 돋보였다.
WARC Asia의 편집장이자 보고서 작성자인 리카 파쿤도(Rica Facundo)는 “올해 APAC 어워드에서 우리는 마케터들이 제품 시연, 브랜드 목적과 같은 기본 전략을 사용하는 방식이 정교함을 볼 수 있었다. 인기와 참여를 유도하는 새로운 채널이다."라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