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억눌려 있던 해외여행 수요가 엔데믹 전환과 함께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패키지 여행 상품’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플랫폼 간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엔데믹 이후, ‘패키지 여행 플랫폼’ 꾸준히 성장세... 젊은 세대 겨냥한 ‘시성비’ 전략 통했나?
마크로밀 엠브레인 패널빅데이터의 ‘여행 플랫폼 이용 관련’ 분석에 따르면,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노랑풍선 등 패키지 여행 플랫폼들이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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