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 <이커머스 트렌드 리포트>를 공개했다.
2024년 4월 2주차 기준, ‘쿠팡’의 와우 멤버십 비용 인상에도 불구하고 ‘네이버’, ‘11번가’, ‘컬리’, ‘G마켓’의 주간 신규 설치 건 수는 크게 증가되지 않았다.
이커머스 앱들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도입하고 있는 가운데, 4월 1주차 대비 4월 4주차 신규 설치 건 수 증감율은 ‘네이버’가 3.7% 상승해 가장 높았다. 같은 기간 ‘11번가’가 1.5%로 그 뒤를 따랐으며, ‘컬리’와 ‘G마켓’은 각각 30%, 9.6% 하락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