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가 오프사이트와 매장 내로 모두 이동함에 따라 오디오는 광고 믹스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다. 이마케터는 브랜드가 리테일 미디어 활성화에 오디오를 통합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이마케터 팟캐스트 "Behind the Numbers: Reimagining Retail podcast"에서 제안했다.
우선 오디오 스트리밍이다. 커넥티드 TV와 마찬가지로 디지털 오디오는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을 위한 오프사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 오프사이트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은 106억 4,000만 달러로, 미국 리테일 미디어 광고 지출의 19.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올해 미국 인구의 66.9%에 해당하는 2억 2,860만 명이 디지털 오디오를 청취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