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올리버(Jamie Oliver)가 이끄는 캠페인 그룹 바이트 백(Bite Back)에 따르면, 식품 회사들은 어린이들이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섭취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밝은 포장과 같은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우리를 속이지 마세요: 달콤한 속임수 - 식품 대기업은 책임감 있게 아동을 유혹하는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가?(Fuel Us, Don’t Fool Us: Sweet Deception — Are Food Giants Using Child-Appealing Tactics Responsibly?)"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는 청소년 활동가들이 영국 하원 식품, 다이어트 및 비만 위원회에 제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