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벤치마크인 WARC 랭킹 2024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실행된 캠페인의 주요 인사이트를 요약한 새로운 보고서가 WARC 크리에이티브에서 발표되었다.
올해 WARC 크리에이티브 100, 미디어 100, 이펙티브 100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세계 최다 수상 캠페인과 기업을 분석한 결과, 브랜드는 캠페인의 도달 범위를 높이기 위해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있으며, 광고에서 경쟁과 유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재미와 놀라움을 주는 전략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