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이 2024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금상 3개, 은상 2개, 동상 4개 등 본상 9개를 수상했다.
제일기획 스페인의 "삼성 언페어(Samsung Unfear)"는 '오디오'와 '크리에이티브 오브 데이터' 부문에서 각각 1개씩 2개의 금상을 수상했다. 이 첨단 AI 기반 앱은 삼성 갤럭시 버즈와 함께 작동하여 모든 소음을 제거하지 않고 자폐증이 있는 사람들이 과민하게 느끼는 특정 소리만 필터링하고 억제한다. 이 작품은 '디지털/모바일' 부문에서 동상도 수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