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프라임 비디오는 1월 프로그램에 광고를 추가한 후 미국 가입자의 3%가 구독을 해지했다. 칸타는 보고서에서 “표시되는 광고의 양에 대한 구독자의 불만이 이번 분기에 거의 두 배로 늘어났다.”라고 밝혔다.
프라임 비디오는 가입자 감소에도 불구하고 작년 3분기 대비 순증가했다. 구독자들 사이에서 NPS(순 추천 지수)로 측정되는 프라임 비디오에 대한 지지도가 높아졌다. 프라임 비디오의 점수는 이제 유료 경쟁사 중에서 넷플릭스에 이어 2위입니다. 하나 이상의 스트리밍 구독을 추가로 보유한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 중 프라임 비디오를 가장 중요한 서비스로 꼽은 비율이 4분기보다 더 높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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