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자동차 딜러의 광고는 가격에 초점을 맞춘 경우가 많다. 특히 해외 로컬 광고는 더욱 그런 경향이 있다. 그런데 BBDO 방콕과 메르세데스-벤츠 태국의 딜러 TTC 모터는 뜬금없이 "너무 많은 것을 망치게 해서 죄송하다"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다.
BBDO 방콕과 TTC 모터는 새로운 캠페인이 단순한 메시지가 아니라 약속이라고 강조한다. 이는 메르세데스-벤츠 태국의 선구적인 비즈니스 모델인 "미래의 소매"(Retail of the Future, ROTF)의 시작을 기념하는 약속이다. 이는 통일된 가격과 손쉬운 선택 프로세스를 약속하여 고객이 "어디서나, 하나의 가격으로" 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모델과 색상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