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Dove)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리얼 뷰티(Real Beauty) 플랫폼의 일환으로 광고와 커뮤니케이션에서 실제 여성을 표현하기 위해 인공지능(AI)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그리고 AI를 사용하여 뷰티 이미지를 검색하는 사람들을 위해 보다 사실적인 신체 표현을 제공하는 프롬프트를 도입했다.
진정한 아름다움을 옹호해온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도브는 오늘날 전 세계 아름다움의 상태를 이해하기 위해 새로운 전면적인 연구를 수행했다.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지만, 20년이 지난 2024년의 아름다움의 상태는 그리 아름답지 않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