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전략 및 크리에이티브 허브인 스피크이지(Speakeasy)는 세계적인 키위 마케팅 업체인 제스프리가 과일 라인의 소비를 늘릴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눈에 띄는 방법을 개발했다.
싱가포르 테스트 시장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성인 응답자의 대다수(93%)가 과일을 더 많이 먹고 싶지만, 절반 이상이 매일 과일을 먹지 않는다고 답했. 그 이유는 대부분 단순히 잊어버리기 때문이었다.
Speakeasy는 비즈니스 혁신 기업 더 쉐드 28(The Shed 28)과 협력하여 250명 이상의 전략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로 구성된 개방형 인재 글로벌 네트워크의 맞춤형 팀을 모집하여 간단하고 직관적인 솔루션인 제스프리 과일 알약 상자를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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