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 오스트레일리아가 발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의 사용을 강화하려면 더 많은 경험이 필요하다.
호주의 모든 DOOH 미디어 거래 현황을 이해하고자 하는 DOOH 광고에 대한 태도 보고서(Attitudes To Programmatic DOOH Report 2024)에 따르면, 광고회사 응답자의 82%가 2024년에 DOOH를 광고활동에서 중요하거나 정기적으로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2022년 69%에서 증가). 반면, 프로그래매틱 DOOH를 광고 활동의 중요한 부분으로 사용하거나 정기적으로 고려하는 비율은 52%로, 2022년 48%에 비해 소폭 증가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