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G 미디어브랜즈 산하 마그나는 거시 경제 지표 개선을 언급하면서 미국 광고 지출의 2023년 최종 추정치와 2024년 전망을 상향 조정한 새로운 분기별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마그나의 2023년 미국 광고 지출에 대한 수정된 추정 성장률은 5.7%로 12월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예측한 3.6%에서 2% 이상 증가했다. 마그나의 2024년 전망은 12월의 +8.4%에서 현재 +9.2%로 거의 1포인트 증가했다.
마그나의 수정으로 인해 Big 4 지주 회사 광고 예측 컨센서스는 2023년에 0.5포인트 상승한 3.6%, 2024년에는 0.3포인트 상승한 7.1%로 향상되었다고 미디어포스트는 보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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