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챗은 2022년 연속 분기별 수익 감소를 겪은 후 2023년에 광고 수익이 꾸준히 회복되었지만 빅테크와 비교하면 완만한 수준이다.
WARC 미디어 예측에 따르면, 스냅챗은 올해 광고수익이 전년 동기 대비 13.7% 증가한 5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이는 2023년에 0.1% 비교되는 수치로 스냅챗이 새로운 전략으로 전환함에 따라 발생했다. WARC는 북미가 스냅챗의 광고 수익이 가장 큰 지역이지만, APAC은 마케터가 투자를 늘릴 의향이 가장 높다고 지적했다.
WARC 미디어의 콘텐츠 책임자인 알렉스 브라운셀(Alex Brownsell)은 “메타나 틱톡에 비해 브랜드는 스냅챗을 간과하기 쉽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이 대규모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소셜 커뮤니케이션이 그룹 채팅으로 후퇴하고 있기에, 스냅챗은 실제 연결과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이 플랫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