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전스 리서치의 <The Battle for the American Couch Potato: OTT and TV>에 따르면 스트리밍 TV 서비스의 구독 수익은 2024년에 17% 증가하여 69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보고서는 적어도 2026년까지 구독 수익이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수익이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에 가입하는 순 가입자 수의 증가율은 감소하고 있다.
보고서는 2023년 말에는 미국 전체 가정의 60%가 유료 TV를 구독하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을 통해 OTT 및 스트리밍 콘텐츠로의 대규모 전환이 진행 중임을 강조했다. 컨버전스는 이러한 코드 커터/코드 네버 가구가 2023년 말 7,900만 가구에서 2026년 말에는 미국 전체 가구의 75%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