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원장 김유경)은 3월 26일 우리나라 공공브랜드의 캠페인 이론과 사례를 다룬 <공공브랜드 캠페인매뉴얼>을 출간했다. 이번 출간은 2023년 <공공브랜드란 무엇인가>에 이은 두 번째 총서 발간으로 학계와 업계, 그리고 공공의 전문가들이 함께 저술에 참여하여 다양한 공공브랜드의 과제와 해법을 제시하였다는 데 의의가 있다.
전체 12개 장으로 구성된 본문에서는 공공브랜드의 개념과 지방자치단체, 지역, 정부부처, 공기업, 준정부기관은 물론 각각의 캠페인 사례와 함께 브랜드 평가를 포함하고 있어 공공의 소통과 홍보, 전략과 기획을 담당한 전문가는 물론 관련 연구와 일반 국민을 독자로한 가이드북으로써 적절한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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