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가 자사의 오디언스 인사이트 데이터로 소비자 경험을 분석해 다양한 오디언스에 대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2023년 4분기 오디언스 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 리포트는 ▲페르소나 ▲광고 노출 ▲앱 인게이지먼트의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페르소나’에서는 암호화폐 투자자 페르소나, ‘광고 노출’에서는 ‘메리어트(Marriott)’와 ‘힐튼(Hilton)’ 그리고 ‘앱 인게이지먼트’에서는 ‘모노폴리 고!(Monopoly Go!)’ 오디언스에 대해 분석했다. 모두 2023년 4분기 미국 시장을 기준으로 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