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그룹엠코리아 x LG유플러스, 어드레서블 TV 광고는 호감도, 구매 의도, 선호도를 높인다

2024.02.26 21:3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31

댓글 0

그룹엠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클 비크로프트)는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어드레서블 TV 광고의 효과와 이러한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대한 선구적인 연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연구는 기존의 자기 보고식 회상 방식에 의존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디지털 신호를 활용하여 시청자와 비시청자를 구분하는 국내 최초의 조사 사례이다.

어드레서블 TV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의의가 있다. 지금까지 이 플랫폼의 광고 효과 평가는 참가자의 기억에 의존하는 방법론으로 인해 한계가 있었다. 하지만 이번 연구는 LG유플러스의 도움으로 디지털 신호를 활용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표본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