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L은 올해 소비자 지출을 형성할 100가지 트렌드를 선보이는 <더 퓨처 100: 2024년에 주목해야 할 트렌드와 변화(The Future 100: Trends & change to watch in 2024)> 보고서를 공개했다. VML의 보고서에 따르면, 기술 발전으로 형성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진정한 인간 관계를 갈망하고 있다.
아시아(중국, 인도), 라틴 아메리카(아르헨티나, 브라질, 콜롬비아, 멕시코), 미국, 유럽(프랑스, 영국)을 포함한 전 세계 소비자 9,000명의 응답을 바탕으로 한 VML의 <더 퓨처 100: 2024>는 올해 소비자 지출을 형성할 100가지 트렌드를 제시한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