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는 소비자들이 여행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받고, 주의를 기울이고, 몰입하는 동시에 방랑벽을 받아들이도록 장려함으로써 올해를 시작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미국인의 40%가 2024년에 더 많은 여행을 할 계획 이라고 밝히면서 나왔다.
하얏트는 소비자들이 더 많이 참여하도록 장려하기 위한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인 "비 모어 히어(Be More Here)"를 론칭했다. 구글이 타사 쿠키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기 시작하면서 확장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고객에 대한 자사 데이터를 강화하기 위해 로열티 프로그램에 더 집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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