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가 새롭게 돌아온 자사 오리지널 콘텐츠인 수사극 <트루 디텍티브(True Detective)>의 시즌4를 홍보하기 위해 얼음으로 만든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2019년을 끝으로 5년간 방송되지 않았던 시즌제 작품에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광고회사 MAP360과 Arsonal이 함께했다.
총 2개의 옥외광고는 얼음을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얼음 안에는 드라마와 관련된 소품인 버려진 신발과 외투가 있다. 얼음이 서서히 녹아내림에 따라 옷과 신발은 더욱 선명히 드러난다. 또 다른 옥외광고판에는 휘갈겨 쓴 듯한 글자로 '어떻게 얼음에서 신발 없이 달아나야 했을까'라고 되어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광고판 속 나선형 마크는 2014년 방영된 <트루 디텍티브 시즌1>을 연상케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