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2023년 6월, 미국 시청자들은 2024년 디지털 동영상 시청에 매일 10분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며, 스트리밍 플랫폼들은 이러한 시청 점유율과 그에 따른 광고 수익을 확보하기 위해 경쟁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마케터는 "The Great Behind the Numbers Take Off, 2024 비디오 트렌드" 팟캐스트에서 스트리밍 광고에서 아마존의 상승세부터 콘텐츠에서의 AI 사용 증가, 스트리밍 플랫폼 간의 잠재적 통합에 이르기까지 2024년 동영상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전망했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