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 미디어는 어려운 2023년을 보낸 후 2024년에는 전 세계 광고 지출이 두 배로 증가하여 처음으로 지출이 1조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한다. 알리바바, 알파벳, 아마존, 바이트댄스, 메타 등 5개 기업의 광고 수익이 10.7% 증가하면서 올해 전 세계 광고 지출의 절반 이상(51.9%)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의 핵심은 인공 지능(AI)의 도입다. 그러나 AI의 성장은 미디어 품질과 오픈 인터넷 광고의 미래에 대한 도전적인 질문을 제기하고 있다.
미디어 품질에 대한 우려가 미디어 기획과 구매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미디어의 미래 2024(The Future of Media 2024)> 보고서는 AI 시대의 플랫폼 파워, 리니어 TV의 현재, 관심도 측정의 미래, 인게임 광고의 성장에 대해 살펴보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