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솔루션 서비스 기업 암독스(Amdocs)에 따르면, Z세대 소비자의 40%가 디지털 구독료로 75~100달러를 지불하고 있으며, 이는 다른 어떤 세대보다 많은 금액이다.
스트리밍 회사들이 적자를 내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수익성 있는 서비스로 전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 암독스의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가장 큰 기회 중 하나는 젊은 Z세대 소비자에게 있다.
미국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보고서 "The New Streamer 2024"에 따르면, Z세대는 다른 어떤 세대보다 디지털 구독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으며, 광고에 더 개방적이고 넷플릭스가 이미 공략을 시도하고 있는 분야인 게임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모든 스트리밍 앱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단일 장소를 찾고 있으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스트리머를 찾고 있다고 답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