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을 비롯한 커뮤니케이션 업계는 그어느때보다 격동적이고 혼란스러울 12개월을 준비하면서 트렌드를 예측하며 2024년을 준비하고 있다. PR분야의 권위지인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역시 2024년 커뮤니케이터에게 특히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트렌드를 선정, 제시했다.
1. AI
아룬 수다만 프로보크 미디어 편집장은 PR 업계가 AI 윤리 및 투명성에 대한 진지한 노력을 기울인다면 2024년에는 훨씬 더 많은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에 이러한 종류의 면책 조항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했다. 수많은 설문조사에서 이와 같은 결과가 나왔는데, 이는 PR과 생성형 AI의 얽힘이 관념이
※회원 전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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