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먼 밀러는 새해를 맞아 확장된 색상 팔레트, 진화한 타이포그래피, 세심하게 수정된 로고 디자인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리프레시를 공개했다. "새해, 새로운 모습"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제허먼 밀러는 뉴욕의 브랜딩 스튜디오 Order와의 협업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미래를 향한 창의적인 정신에 충실한 현대적 진화를 담고 있다.
최고의 사무용 의자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로 유명한 허먼 밀러의 브랜드 리프레시는 창의적인 유산을 유지하는 데 있어 사려 깊은 디자인이 최전선에 있음을 증명한다. 시각적 개편과 함께 인간 중심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약속을 공유하며 뛰어난 기능성과 놀라운 혁신을 결합했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