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알연시에는 새로운 예측이 나오기 마련이다. 이미 2024년 광고 마케팅에 관한 여러 가지 주요 예측이 발표됐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는 기존 예측외에 생성형 AI, 주목도 지표, 알파 세대를 주목한 예측을 추가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최고의 생성형 AI 피드를 두고 경쟁하는 메타, 틱톡, 유튜브의 경쟁
2024년 메타, 틱톡, 유튜브는 AI를 사용하여 꼭 필요한 AI 플랫폼으로 차별화할 것이다.
이를 위한 한 가지 가능한 방법은 AI 필터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세분화하는 것인데, 전략 기술 작가인 라이언 브로데릭은 이를 "필터 거품을 되파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AI 콘텐츠 필터를 사용하면 틱톡,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재미있는 동물 동영상' 또는 '건강한 요리법' 등을 입력하면 자연어를 통해 보고 싶은 콘텐츠를 필터링할 수 있다. 틱톡은 이미 이러한 유형의 도구를 테스트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