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되면, 무엇인가 새롭게 시도할 수 있고, 과거와는 다른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기도 한다. 마케팅도 마찬가지이다. 접근 방식을 바꾸고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을 실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소셜미디어투데이 앤드류 허치슨은 2024년 계획에서 주목할 만한 5가지 주요 트렌드를 간략하게 살펴보고 접근 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을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1. 숏폼 비디오로 실험하기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