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소비자와 콘텐츠 접근 방식을 업데이트하려면, 인스타그램 릴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엠플리파이는 브랜드 인스타그램 릴, 페이스북 릴 및 동영상, 틱톡 콘텐츠의 동영상 성과 데이터를 공개하며 광고주와 광고회사가 향후 1년 동안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때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했다. 엠플리파이는 엠플리파이 소셜 마케팅 클라우드를 이용해 수천 개의 브랜드 소유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2023년 동영상 성과를 분석한 결과, 인스타그램 릴스가 브랜드 틱톡 동영상과 페이스북 동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른 모든 유형의 동영상 콘텐츠를 능가하는 성과를 창출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