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 유튜브 캠페인을 개선하고 싶다면, 유튜브가 공유한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유튜브는 2023년에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형식과 화면에서 더 많은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에 생명을 불어넣으며, 스토리텔링의 한계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애플, 루이 비통, 펩시코의 광고를 최고의 성과를 올린 광고로 선정했다.
애플은 인터넷에서 스톰 리드(Storm Reid)가 등장하는 90분짜리 '나와 함께 공부하기(Study with Me)' 동영상과 새로운 Mac의 혁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18분짜리 동영상, 인터넷에서 인기있는 할머니가 애플 페이에 관련된 쇼츠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